스마트도시협회에서는 국토교통부와 함께 지자체에 활용되고 있는 도시서비스 우수사례를 도출하고 다양한 분야의 新솔루션을 발굴하기 위해 스마트시티 통합플랫폼 기반의 「스마트시티 통합플랫폼 기반 우수 도시서비스 발굴 경진대회」공모를 추진하고 있습니다.



 「스마트시티 통합플랫폼 기반 우수 도시서비스 발굴 경진대회」공고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리오니, 많은 지자체 소속 공무원이 참여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 다            음 -



가. 대 회 명 : 스마트시티 통합플랫폼 기반 우수 도시서비스 발굴 경진대회


나. 신청기간 : 2021. 4. 13. (화) ~ 2021. 5. 6.(목)


다. 신청방법 : 신청서 작성 후 담당자 이메일 접수

   * 협회 담당자 메일주소 : proposals@smartcity.or.kr


라. 공모 세부사항 : 

 - (공모대상) 전국 지자체 소속 공무원 대상 스마트시티 통합플랫폼 서비스에관심 있는 자로서 기초자치단체(시ㆍ군ㆍ구) 단위로 참여 가능

   *기초자치단체 부서/과별로 복수 참여 가능(동일한 작품은 복수 참여 불가. 단 수상작 선정 시, 동일 부문에서 복수접수자의 경우 최고점수를 받은 작품에 한해서만

    시상)

 - (공모분야) 스마트시티 통합플랫폼 접목 가능한 서비스 우수사례(지자체)


마. 총 상금 : 1,300만원

 - (대상) 상금 300만원(1팀)

 - (금상) 상금 200만원(3팀)

 - (은상) 상금 100만원(4팀)

   * 스마트도시협회장상


※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및 붙임 자료 참조